단발머리 구하라 헤어스타일 인형이 따로 없네

 

 

이번에 구하라 바뀐 헤어스타일 긴 단발머리로 싹둑

 

 

너무 짧지 않게 자른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여성스런 분위기가 업 업 됐네요..

 

 

흰색 프린트 원피스가 무척 청순해보입니다

어떤 화장이든 스타일이든 잘 소화해내는 거 같습니다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청순하고 여성스런 매력이 한층 업 된거 같습니다

구하라 헤어스타일 단정해보이고 너무 길지 않은 헤어스타일이라 좋은 거 같습니다

 

 

머리를 살짝 귀 뒤로 넘긴 모습도 이뿌네요

 

 

구하라의 얼굴에서 여러 여자 연예인의 얼굴이 보이는 거 같은데..

대표적으로 아무로 나미에가 있죠

 이 사진은 이나영도 닮아보이네요..

 

 

단발머리 구하라 헤어스타일 여성 분들이 스타일링 하는데 참고하기에 좋은 헤어스타일일 거 같습니다

 

 

요리봐도 저리봐도 귀여운 구하라 양이네요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