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박현빈 성형전후

 

 

트로트 가수 박현빈 연기자 시절도 있었군요

데뷔를 연기로 시작한 듯 합니다

 

그런데 얼굴이 지금이랑 많이 다르네요??

박현빈 성형전 사진 왜 예전이 더 낫죠

 

 

쌍꺼풀 없는 눈이 완전 훈훈하네요

박현빈도 성형을 쌍꺼풀을 하신 모양이에요

참 나이도 지금보다 많이 어려보이고 풋풋한 매력이 있네요

 

 

박현빈 성형전후

성형 후에도 매력 있습니다 있고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여 성공..

아줌마들이 쌍꺼풀 있는 느끼한 얼굴을 좋아해서 쌍수를 한것인지..

수술이 전혀 필요 없는 잘생긴 얼굴 인거 같은 데..

 

 

뭐..지금도 매력있으니 괜찮습니다 박현빈 잘생겼네요

 

 

박현빈 성형전후 지금과 비교하니...다른 사람이래도 믿겠어요

 

 

요증의 훈남 배우의 모습.. 이 비쥬얼이라면 연기자도 노려볼만 한데요

 

 

트로트 가수로 성형한 박현빈 매력있다는 평을 들었는데요

느끼하지만 서글 서글해보이는 인상이 매력있습니다

박현빈 성형전후 사진을 보니 스타의 과거를 엿보는 재미가 있네요

 

박현빈 최근 근황..살이 쪄서 후덕해진..

얼른 다이어트 하셔서 예전의 매력있는 모습 보여주세요

왜 이렇게 살이 찌신 걸까요.. 살만 빼면 예전의 매력남일 듯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