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가을 분위기나는 공항패션 굿!!

 

 

이연희 공항패션 날씨가 쌀쌀해진 가을 날이라 그런지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를 입고 나타났습니다

신발도 웬지 노스페이스 느낌이? 깔맞춤한 듯한..

웬지 협찬의 냄새가 물씬 나긴 합니다만..

 

 

옷도 이쁘고 이연희도 너무 이쁘네요..피부가 도자기 같애요..

미니 여신 같은 느낌..근데 또 키도 크니..희고 기다랗고 그렇네요..손 길이 보세요

 

 

 

두번째 공항패션...캐쥬얼 하지만 참 이뿝니다..세련되고 느낌있네요

느낌아니까......

잠바와 블랙 스키니진에 스니커즈까지 정말 굿한 패션코디가 아닐 수 없습니다

코디의 패션감각이 참 뛰어난 거 같죠

 

 

 

세번 째 공항사진... 톱스타 느낌에 패션리더 느낌까지 물씬~~

이번 가을 공항 패션은 너무 멋스럽네요...있어보이는 느낌..저도 이느낌 아니까 올해의 느낌은 이대로!!

카라멜색 코트에 청방지 호피무늬 신발 구찌가방까지 굿굿 패션입니다

 

이연희 가을 분위기나는 공항패션 정말 굿!!이지요....

참고하셔서 올 가을 멋지게 가을 코디들 한번 해보세요~~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