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중국화보 로엠 새모델로 발탁

 

수지가 로엠 새모델로 발탁되었군요

송혜교가 모델이었는 데 로엠 새모델이 수지로 바뀌니

로엠 브랜드가 좀 더 어려진 느낌이네요

 

 

수지의 상큼함이 잘 살아있는 화보입니다

이 화보는 특별히 수지 중국화보로 중국에서만 볼 수 있는 로엠 광고입니다

 

 

로엠 확실히 송혜교보다 Young해진 느낌이예요

상큼하고 발랄할 어린 느낌이 잘 살아납니다

반면에 송혜교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성숙미가 물씬 풍겼죠

 

송혜교는 여성스러움이 매력이라면 수지의 로엠은 좀더 상큼발랄한 여대생의 느낌이 강하네요

송혜교는 이십대 중후반에서 삼십대 초반까지 타켓

수지는 이십대 초반에서 중후반까지 타켓

 

진정 대륙의 포토샵은 벗어날 수 없나요

수지 중국화보는 평소의 수지 보다는 촌스러운 느낌도 나는 듯 하고,,

그래도 중국화보에서조차 살아나는 상큼한 수지만의 매력이 있네요

 

 

수지 정말 매력있는 여자 연예인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대세 연예인들이 나이가 점점 어려지고 있네요

미성년자 연예인이 남성들의 로망이 되는 건 바라지 않는 데..

 

 

국민 첫사랑 이미지로 잘 포장되어져 있어서 그나마 낫네요

 

이거는 국내 로엠 화보인 듯 합니다

 

중국화보 속 수지의 모습과 비교해보세요^^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