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참고 소녀시대 일상 패션

 

 

 코디 참고용 소녀시대 일상패션 모음 사진입니다

 

태연의 일상패션 그물망 반팔 티에 나시티 핑크색 핫팬츠에

발이 편해보이는 흰색 구두를 신었네요

 

 

손에 쥐고 있는 건 스파크이거나 걸칠수 있는 쟈켓이 아닐까 싶은데..

어느 쪽일까요?

 

 헤어스타일은 포니테일에 큰 검정 리본이 포인트입니다

금발머리 염색이 좀 더 다가가기 힘든 느낌의 훈녀??

 

 

 

소녀시대 일상패션 티파니는 의외로 노멀하게 입었습니다

흰색 루이비통 가방 가격 350만원.. 소녀시대에 루이비통 제품이 유난히 많이 보이더라구요..부럽네요

 

 

이 뒷모습 소녀는 누구?

여인보다는 소녀 느낌이 강하네요..

소녀시대 써니의 일상 패션입니다

 

 

편한 하늘색 남방티에 청반바지 너무도 편해보이는 흰색 운동화

너무 평범할 수 있는 코디를 모자에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대학생 새내기 느낌의 풋풋한 옷차림이네요 화려하지 않아 따라하기 좋은 코디인거 같습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코디참고하기 좋은 소녀시대 제시카의 일상패션

일상패션에 유난히 멋을 많이 부리고 은근 패션 리더의 자질을 보이는 제시카의 패션은 코디로 참고하기 좋더라구요

 

 

시계에 팔찌에 가방에 헤어스타일까지....

 

 

여성미를 노린 거 같죠..

금발이 유난히 잘 어울리는 제시카는 눈썹 탈색까지도 너무 이쁜 거 같습니다 ㅋㅋ

 

 

윤아 또한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원피스 입니다

 

 

서현 또한 원피스이지만 윤아가 여성스러움이라면 서현은 소녀스러움이네요

아직 소녀 판타지에 가까운 이미지를 고수하고 있는 서현..

말 그대로 검정머리띠에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입니다

 

소녀시대 일상패션 이십대 중반의 모습이지만 여전히 소녀같은

발랄함이 소녀시대의 매력입니다

 

 

이미지가 소비되었지만 오히려 친근한 느낌으로 와닿아 더 좋네요..

그녀들의 운동화를 비교하면 새롭지 않나요??

 

윤아는 너무 깡말라 보입니다

가방은 프라다 것인가요? 소녀시대가 명품가방을 메고 나오면 완판이 된다는 소문이..

핑크 버전이면 더 이쁠 것도 같네요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