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한가인 한헤진 미녀와 훈녀의 차이

 

 

건축학개론에서 스무살 한가인을 연기했던 수지..

건축학개론 당시 두 여배우의 얼굴을 비교하는 샷이 올라왔죠

미모라면 우리나라에서 손꼽을 정도의 한가인 인지라.. 요즘 대세인 수지도

한가인 옆에서는 일반인 훈녀가 되어버린다는 사실

 

 

수지와 한가인의 비교샷으로 역시 가수와 여배우의 얼굴은 다르다

한가인 옆에 있으니 수지도 일반인 되네.. 미녀와 훈녀의 차이다라고 의견이 분분하네요

 

 

 

2탄으로 올라온 사진~~

이번엔 한혜진과 수지가 미모를 비교 당했네요

한혜진도 한가인 만큼 탑급은 아니지만 인지도 면에선 밀릴지라도 얼마전 기성용 한혜진 열애설 만큼

8살 차이의 연하와 사귈 정도로 미모가 명불허전인 분이시죠

 

 

그래서 그런지 수지 한헤진을 보고 미녀와 훈녀 느낌이 난다고 말합니다

수지도 수시만의 상큼하고 깨끗한 어린이미지가 이쁘다면

 

한혜진과 한가인은 성숙하면서 고혹적인 여신의 모습이네요

 

 

이 사진을 비교해보면 성숙한 여인의 느낌이 물씬 나는 한혜진과

아직 어린티를 벗지 못한 마냥 애기 같은 수지의 모습이 비교가 되죠?

 

 

 

수지 한가인 한혜진 세 연예인 모두 각기만의 매력이 있는 정말 아름다운 분이시죠

수지 한가인 한혜진 미녀와 훈녀의 차이를 보여주는.. 수지 훈녀여도 이뿌네요!! ㅎㅎ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