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채정안 신민아 핑크색쟈켓

 

 

여성들에게 빠질수 없는 아이템이 핑크 코디인데요

이번에 여자 연예인들이 입은 핑크색쟈켓으로 봄내기 멋스러운 연출 코디 참고해보아요

 

 

먼저 성유리가 입은 핑크색 쟈켓 흰색 면티에 흰색 스키니 바지로

깔끔하게 코디했네요

 

 

성유리가 입은 핑크쟈켓은 단아하면서 화려하지 않게 평범하게 연출하였어요

 

 

 

반면 채정안이 입은 핑크색 쟈켓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도도한 느낌도 드네요

훨씬 화사하면서 여성스러움이 가미 된 코디가 되었죠

 

 

핑크계열에는 흰색이 잘 어울리나봐요

거기다 러블리한 펌까지 더해져서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네요~~

 

 

또 한사람 신민아

서구적인 체형이라 그런지 커리어우먼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카리스마 있으면서 강하고 우아한  느낌의 여성

 

신민아도 예전보다 많이 성숙해졌네요

신민아 핑크색 쟈켓은 한층 더 화사한 느낌의 코디이네요

핑크색이 튀는 컬러라 그런지 위 아래 배색 코디는 다 흰색이네요

 

핑크 + 흰색의 코디 공식이 있나봅니다

 

어쨋든 다들 넘 이뻐요~ ㅎㅎ

 

 

Posted by 샤넬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