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나이 37살의 동안여배우

 

김사랑 나이가 올해로 37살이라고 하네요

나이듣고 놀랬습니다.. 벌써 30 후반을 바라보고 있는 나이네요

 

 

3년 후면 마흔이 코 앞인데 전혀 늙어보이지 않습니다

제 눈 에는 왜 이십대 여배우로 보이죠

 

 

김사랑은 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한 여배우이죠

여배우 다운 분위기와 미모로 유명한 거 같습니다

 

 

 

얼굴이 탱글하고 통통한 게 젖살이 빠지지 않는 군요

타고난 얼굴 생김새로 볼살은 영원히 빠지지 않을 거 같네요

김사랑이 동안여배우 대열에 끼일 수 있는 게 볼살 때문이지 않은 가 싶습니다

 

 

그녀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김사랑의 미모와 몸매는 할말을 잃게 하는군요

 

 

전 이십대라고 해도 믿을 거 같습니다

이런 분들이 소개팅에 나오신다면..할 말을 잃을 듯

 

 

 

흰 색 원피스에 빨간 클러치가 인상적이네요

자세히 보면 매니큐어도 빨간색입니다

팔찌 등 화려하지 않은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하지않아 더 좋네요

무난 하면서 은근 신경 쓴 듯 한..

김사랑 올해 나이 37살 그녀도 나이를 먹는 군요..

여배우들 대체로 결혼이 늦다 하지만 이제 좋은 남자 만나 시집가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Posted by 샤넬_
: